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문
1. 서론
2. 연구 방법
3. 분석 결과
4.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개인 방송 플랫폼 초기 사용자 경험 분석 및 디자인 방향성 제안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23 .06
[한국전자통신연구원 미래전략연구소 기술경제연구본부] 유료방송시장 점유율 규제 정책연구 : 방송산업 진흥과 미디어 다양성 논의를 중심으로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7 .01
[방송통신위원회] (2015년도) 자체평가 결과보고서 : 주요정책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6 .01
1 인 개인 게임 방송에서의 사회적 현존감 연구 : 아프리카 TV BJ 보겸 방송의 팬덤 행위를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8 .01
“방송·공연 콘텐츠” 특집을 내면서
한국콘텐츠학회지
2016 .06
1인 미디어 콘텐츠방송에 관한 주관성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9 .05
국내외 인터넷 개인방송 규제현황 및 규제 방향성 제언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2
개인 방송 홍보를 위한 반응형 웹 사이트에 관한 고찰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1 .08
인터넷 개인 방송의 수익 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대외 방송의 위상과 역할: KBS 라디오 한민족방송의 편성과 전문가집단의 설문조사를 중심으로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2 .12
지역방송발전을 위한 법적ㆍ제도적 지원방안-지역방송 발전지원 특별법의 성과와 한계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방송 · 통신융합 환경에서 장애인 방송 접근 정책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5
Redundancy operation method for a distributed public address system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방송과 제조업의 해외 동반진출 방안 : 산업연관분석을 통한 방송콘텐츠 연계 소비재 발굴을 중심으로
문화와융합
2018 .11
인터넷 방송 애플리케이션의 사용자 경험 연구-아프리카 TV와 Twitch TV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인터넷 게임 방송 분석을 통한 방송 친화적 게임 디자인 연구와 게임 기획 가이드라인 제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2
한국과 일본의 UHD 방송 정책에 관한 비교연구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21 .08
인터넷 개인 방송 장르 레퍼토리 형성 영향 요인 : 〈아프리카 TV〉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11
스마트 미디어 모바일 다시보기 프로그램에 대한 시청자 세분화 연구: Q 방법론적 접근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17 .01
부모가 바라는 어린이 프로그램의 특성이 공영방송 필요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