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광고홍보학보≫ 26-4호 논문 모집 공고
한국광고홍보학보
2024 .07
〈한국방송학보〉 편집위원회 규정 외
한국방송학보
2020 .03
한국소통학회 20주년 기념: 한국소통학보와 게재 논문 동향 분석
한국소통학보
2021 .01
국내 광고 산업 10년간의 연구 동향 : 2010년에서 2019년 상반기까지
광고연구
2019 .09
내 차에 광고를 한다고?!
이슈&진단
2021 .01
[문기환 Media Watch] 광고보다 적은 비용으로 TV 뉴스에 신제품 홍보?_마케팅 광고와 홍보의 경계
인사이트코리아
2021 .02
데이터사이언스 활용의 현재와 미래: 한국방송학회 발간 학보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2 .04
광고의 변화: 8가지 성공 사례로 배우는 효과적인 광고 만들기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디지털 광고 시대 ‘광고 기술’_현실과 가상 넘나들며 수천억 달러 미래 광고 시장 이끈다
신문과방송
2018 .07
주의를 증대시키는 광고유형의 효과성과 선호도에 대한 분석: 정보성, 신뢰성, 광고태도
상품학연구
2019 .01
[마케팅] 광고야? 드라마야? 진화하는 유통가 홍보전략
넥스트 이코노미
2022 .01
메타데이터를 활용한 1960∼2018 〈한국언론학보〉논문 분석 : 다이내믹 토픽 모델링(Dynamic Topic Modeling) 방법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19 .08
고용 불안에 시달리는 서구 언론인_소규모 언론사 모집 공고에 CNN·로이터 출신 기자까지
신문과방송
2019 .09
광고 효과 연구의 문헌 분석 : 『광고연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6
광고반응평가 범주의 중요성 비교
한국사회
2020 .01
모바일 환경에 속한 맞춤형 광고에 관한 수용자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11
[매경미디어그룹 AI 영상 광고·숏폼 공모전]내가 만든 AI 영상이 광고로…참가자 모집
매경이코노미
2025 .03
미디어계의 총아 광고 및 홍보전문가
나침반 36.5도
2024 .11
광고 건전성_‘선한 영향력’ 키워야 광고 산업 산다
신문과방송
2021 .03
[광고로 보는 세상 1] 언론과 광고_경계 대상 1호는 ‘광고에 동원되는 저널리즘’
신문과방송
2018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