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가상현실기반 바리스타 교육에서 발달장애인을 위한 중재 개입 시점의 결정 방법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2 .11
A method for determining the timing of intervention in a virtual reality environment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2 .01
유니티 엔진을 이용한 교육용 기능성 모바일 게임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7 .06
모바일 게임과 온라인 게임 운영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사용자의 유희적 경험을 중시한 모바일 치매 예방 게임
한국정보통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2 .05
게임에서 나타나는 장애인 양상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2 .07
모바일 역할수행 게임의 시간 기반 재구조화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10
장애가 있는 바리스타를 위한 작업 동선을 최소화하는 작업 공간 배치에 관한 연구: 유전 알고리즘의 응용
한국경영공학회지
2021 .09
모바일 게임 이용량이 게임 만족도와 몰입에 미치는 영향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6
끝나지 않는 게임
건축
2016 .11
안드로이드를 기반으로 하는 게임 콘텐츠 개발에 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4
모바일 게임에서 나타나는 게이머의 경험 패턴에 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6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게임 특성이 서비스 회복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카카오톡 플랫폼 기반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2
국내 모바일 게임 어플리케이션 개발에 대한 연구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8 .11
기능성 게임을 이용한 바리스타 직무훈련이 지적장애인의 직무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03
게임성과 시각적 요소가 모바일 게임의 흥행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 .07
모바일 게임개발사의 게임 플랫폼 선택활동이 가치확보에미치는 영향 : 콘텐츠 질적 분석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12
어도비 에어를 이용한 플래시 모바일 게임 애플리케이션에 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4
ANIPOP 모바일 게임의 분석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1
The Design and An Implementation of Education Shooting Game for kid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