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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1. Introduction
2. Technology Acceptance Model
3. Method
4. Results
5. Discussion
6. Limitations and Recommendations
References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What Makes a Mobile Learning Game Enjoyable?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17 .01
자기주도적 게임 중독 치료를 위한 모바일 게임 제어 시스템 개발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7 .08
인디게임이 몰려온다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21 .12
P2E(Play-to-Earn) 게임 지속이용의도에 대한 연구
지식경영연구
2022 .09
국내 게임회사 3사의 국내외 성공 전략 분석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11
온라인 · 모바일 게임의 이용과 게임 결과물의 거래를 둘러싼 법적 쟁점
법학연구
2019 .12
해외 시장에서 한국 모바일 게임 이용 장벽 분석과 대처방안
경영컨설팅연구
2024 .06
소비자의 게임 영상 시청과 게임 채택에 관한 연구
소비자학연구
2019 .01
종합적 사고 경향이 게임 이용 장애 편견과 게임 이용에 미치는 영향
PR연구
2020 .01
모바일 게임 광고메시지 유형과 자아해석이 게임 이용의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학연구
2019 .01
게임 이용이 삶의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가?: 선용적 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 탐색적 연구
한국소통학보
2020 .01
미디어 이용으로서의 게임 이용 : ‘무엇을’ 하는가에서 ‘어떻게’ 하는가로
한국언론학보
2016 .10
모바일 SNS 게임 이용동기가 게임 속 광고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게임 속 광고태도의 매개효과와 게임-광고 브랜드 간 적합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5 .09
소셜게임 접근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개인, 게임, 사회적 특성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5 .06
기술수용모형과 혁신수용장벽 관련 요인이 모바일 게임 인앱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21 .01
온라인 교육용 게임과 청소년학습문화에 대한 Q분석
청소년문화포럼
2015 .04
왜 사람들은 보는 게임에 열광하는가? 목표지향적 행동모형에 기반한 온라인 게임 영상 시청 연구
소비문화연구
2021 .01
아동의 컴퓨터·모바일 게임시간과 부모영향요인 연구 :2009년과 2014년 생활시간조사자료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사회복지조사연구
2016 .12
게임몰입감과 제품관여도의 상호작용효과 : 게임 캐릭터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사회과학연구
2018 .03
[중국] 중국 모바일 게임산업 (16년 3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6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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