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기업 직원의 역량에 따른 고객지향성이 서비스 몰입과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6 .12
호텔기업의 조직문화, 인적자원관리가 서비스품질, 내부 · 외부고객만족 및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 특급호텔 직원 및 고객인식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6 .10
호텔 종사원의 자아존중감이 서비스지향성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11
감정노동자의 고객지향성 향상을 위한 조직신뢰의 조절효과 분석 : 특급호텔 식음료서비스 비정규직원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7 .08
호텔종사원의 감정지능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외식경영연구
2015 .01
판매원의 브랜드 관계가 지각된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내·외부 고객의 관점에서
대한경영학회지
2019 .06
호텔 객실서비스 종사원의 근무환경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산업연구
2015 .01
외식업체 종사원의 서비스지향성이 조직유효성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부산·경남지역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5 .01
The Effect of Human Brand Characteristics of Customer Service Employees on Brand Attitude
경영과 정보연구
2017 .01
항공기내 서비스 접점에서의 내부고객의 서비스 지향성과 제공수준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6 .12
호텔종사자의 고객 상호작용에 관한 주관성 연구: Q 방법론을 적용
호텔경영학연구
2021 .04
포스트 코로나로 인한 호텔 비대면 서비스품질이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관광연구
2021 .12
특급 호텔 종사원의 직무역량이 서비스 몰입과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8 .01
호텔기업의 시장지향성 및 서비스지향성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0 .05
서비스드 레지던스 호텔 종사원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도 및 호텔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진흥연구
2024 .08
비대면 서비스 조직에서 디지털 및 인적 지식자원이 상담사의 고객대응역량에 미치는 영향
지식경영연구
2020 .01
호텔 직원의 개인성향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직무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
2017 .01
호텔 기업의 보상유형, 호텔직원의 직무만족, 고객지향성의 관계에 관한 연구
Tourism Research
2016 .01
베이커리 산업의 근무환경이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 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7 .12
호텔인적자원관리가 직원만족 및 호텔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부산 N호텔의 사례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7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