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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시나리오, 게임 이용편리성, 게임 비주얼이 게임 이용자 상호작용 및 게임 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12
전통 놀이 문화에 기반한 기능성 게임 개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05
Big 5 성격이 게임이용자의 게임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4
소셜네트워크 분석을 통한 온라인게임 이용자커뮤니티 간 비교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9 .08
증강현실을 기반으로 한 수학교육 게임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8 .02
온라인 게임 규제 정책이 게임 산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6
게임 장르에 따른 게임 배경 표현 분석 및 게임 배경 콘텐츠 제작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4 .06
게임의 도입과 게임문화의 형성 맥락에 대한 고찰
한국웰니스학회지
2015 .02
응용분야 사례 분석을 통한 기능성 게임의 특성요인 전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교육용 온라인 게임의 교육적 요소 분석 - 레알팜 게임을 중심으로 -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4
게임 사용자의 효율적인 게임 지불 방법에 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2 .05
게임 산업 변화에 따른 미래 지향적인 기능성 게임 트랜드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1 .12
중국 웹보드 게임 정책 분석 : ‘비엔펑’ 게임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1
게임 제작 과정 중심의 기능성 게임 활성화 방안
디지털융복합연구
2013 .01
오프라인 보드게임을 중심으로한 일반적 특성과 구조적 특성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5
모바일 3D 게임엔진 기술동향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5 .11
한중 온라인 게임 중독 방지 시스템 비교 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4 .01
게임 시스템에 있어서 재미요소의 분석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7 .06
모바일 게임에 대한 이용자 선호도 연구 「카카오게임」의 게임 유형 및 놀이 장르를 중심으로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3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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