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witching Costs as a Mediating Variable for Service Quality,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무역연구
2015 .01
항공사를 대상으로 기업역량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고객만족과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17 .01
중국 및 인도 소비자들의 외국브랜드 제품에 대한 재구매의도 결정요인 비교연구
유통과학연구
2018 .01
외식기업 지속이용의도의 형성 경로 연구 :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과 감정변수를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7 .12
글로벌 기업의 사회적 책임 연상, 지각된 가치, 사용자 만족, 재구매의도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무역연구
2015 .01
호텔 레스토랑 브랜드이미지와 브랜드신뢰가 재구매의도에미치는 영향: 서비스품질의 매개효과
관광경영연구
2016 .01
The effect of E-service quality on Brand Image and Repurchase Intention in LCCs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7 .08
광주 맛 집의 서비스가치와 품질이 재 구매에 미치는 관계에서 지역애착의 매개효과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5 .03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활동이 브랜드자산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물류학회지
2017 .01
호텔레스토랑의 브랜드가치가 브랜드이미지(기능적, 상징적)와 행동의도(재구매의도)의 관계에 미치는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16 .12
The effects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CSR) initiatives on brand image, brand prestige, and behavioral intention
관광연구저널
2019 .04
메시지 프레이밍을 활용한 지역산업브랜드 이미지가 소비자의 브랜드신뢰도와 애착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23 .12
항공사 굿즈상품 소비가치가 만족도, 브랜드 애착,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22 .10
호텔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활동이 브랜드 자산, 브랜드 태도,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8 .09
항공사 사회적 책임 활동이 구직자의 구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항공사 CSR 활동 경험자와 비경험자 차이에 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8 .08
A Study of Airline Marketing Communication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22 .09
서비스보증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 브랜드이미지의 조절효과: 상용여행사 이용고객을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21 .01
항공 관련 구직자가 지각한 항공사 CSR 활동이 기업이미지 및 브랜드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7 .08
피자 서비스에서의 가격 공정성과 재구매 의도에 대한 건강 염려의 조절효과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8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