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세계음식 브랜드 포지셔닝에 대한 연구 : 한국, 미국, 중국 음식관광객을 대상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02
에스닉 레스토랑의 음식체험요소와 고객행동의도의 관계에서 지각된 가치의 매개효과 분석
관광연구저널
2020 .11
호텔외식업 母브랜드 지각된 품질이 확장브랜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母브랜드 충성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관광연구
2015 .02
음식관광에 대한 위험지각이 음식이미지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제주 지역을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20 .01
전통한식당과 서양식 레스토랑의 음식품질의 비교분석에 따른 전통한식당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8
음식관광자원의 분류 및 중요도 비교에 관한 연구
한국지역경제연구
2018 .01
The study of dining experience using motivation, perception of value, and familiarity through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 : based on members of the “Y” generation who visited Korean restaurants in the U.S.
호텔관광연구
2016 .11
The Effect of SNS Quality Factors on Perceived Value and Consumer Purchase Intention in the Food Service Industry Culture
문화산업연구
2022 .12
문화관광형 전통시장의 매력성과 지각된 가치, 태도, 행동의도의 영향 관계 : 방문경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8 .03
해외직접구매의 서비스품질과 브랜드이미지가 지각된가치, 만족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20 .02
문화재에 대한 브랜드 인지도, 지각된 가치, 행동의도 간의 관계 : 문화재야행에서 주민들의 관점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2 .02
The Antecedents of Consumer’s Perceived Value and Repurchase Intention in the O2O Food Delivery Service Value Chain
서비스 연구
2023 .06
한국 음식문화의 의미와 표상
아시아리뷰
2015 .08
항공사 핵심서비스 품질이 지각된 가치, 브랜드 이미지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3 .03
음식관광 참여활동, 관광만족도, 행동의도 간의 구조적인 인과관계 -관광만족도의 매개효과-
관광학연구
2017 .01
음식축제 품질, 지각된 가치, 만족도, 행동의도의 관계: 지역주민과 관광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
2020 .01
음식관광 동기가 음식관광 태도 및 음식관광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2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