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좋은 과학 영재 수업에 대한 학생과 교사의 생각 비교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4 .01
과학영재 수업에 대한 예비 과학교사들의 인식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1 .01
초등 과학영재와 일반학생의 과학 탐구문제 발견 과정 분석
교육과학연구
2013 .03
초등 과학수업에서 창의적 문제해결학습 모형을 적용한 수업이 학생들의 과학에 대한 흥미, 과학탐구능력 및 과학 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교과교육학연구
2011 .01
과학영재교육원 학생들의 과학 통합 탐구 능력
과학교육연구지
2013 .01
초등과학영재 담당교사의 과학영재수업과일반과학수업에서의 교수유형 분석
과학영재교육
2017 .01
멀티미디어 자료를 활용한 과학수업이 고등학생의 과학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과학교육연구지
2011 .01
과학영재 탐구활동에 제시된 과학탐구능력 분석 및 개발을 위한 제안
영재교육연구
2013 .04
예비 과학교사가 중학교 과학수업에서 겪는 어려움 분석 - 과학수업모형과 탐구과정요소 적용을 중심으로 -
교원교육
2012 .01
과학영재교육 프로그램이 초등영재학생들의 과학창의성과 프로그램에 대한 인식에 미치는 영향
과학교육연구지
2011 .01
초등학교 과학영재학생과 수학영재학생의 과학에 대한 태도 및 과학학습동기 차이
영재교육연구
2012 .12
초등과학영재학급 학생의 학습양식과 과학탐구능력 간의 상관관계
초등과학교육
2005 .01
과학 실천 기반 수업이 중학생의 과학과 핵심역량 함양에 미치는 효과
교과교육학연구
2020 .01
초등 과학영재수업에서 코티칭의 활용에 대한 사례 연구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1 .01
초등과학 영재학급 학생들과 일반 학생의 인지적 특성 비교 분석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06 .01
과학영재 중학생과 일반 중학생의 문제발견의 차이
열린교육연구
2009 .01
중학교 과학 영재들의 부모ㆍ학교ㆍ학교 밖 교육 기관에서의 과학 경험의 유형과 그 의미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2 .01
과학수업 분석도구를 활용한 협력적 현장 과학수업 분석 경험이 예비유아교사의 과학수업역량에 미치는 영향 과학수업 계획·실행·평가 역량을 중심으로
유아교육연구
2017 .01
언어네트워크분석을 통해 본 과학중점학교 과학수업의 특징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8 .01
과학영재성, 성별, 과목 선호도에 따른 과학학습에 대한 개념의 차이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