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아웃도어 스포츠웨어 기업의 기업능력 및 기업사회적책임활동 연상이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6
스포츠 선수 보증인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광고기업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6 .05
패션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이미지와 구매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1 .01
스포츠 용품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이 기업이미지와 브랜드태도 및 소비자의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1 .05
프로야구팀의 공익연계마케팅과 팀동일시, 기업동일시 및 기업이미지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1 .02
국민체육진흥공단의 사회적 책임활동과 기업이미지 및 소비자태도의 관계 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3 .02
프로스포츠 팀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신뢰와 고객충성도, 기업평가에 미치는 영향 : 그린스포츠 활동을 중심으로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1 .02
골프대회의 타이틀 스폰서십이 기업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07 .05
기업 아이덴티티의 인상 형성과 수용자의 태도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4 .09
스포츠 경기에서 가상광고에 대한 시청자의 광고태도, 제품태도, 브랜드태도가 기업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1 .12
기업의 월드컵문화마케팅활동, 기업이미지, 구매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8
기업의 프로야구 타이틀 스폰서십 참여가 기업이미지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3 .02
골프 스폰서십에 의한 기업이미지, 스폰서 기업에 대한 태도, 브랜드인지도 및 제품 구매의도 간의 인과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3 .02
프로농구 팬의 팀동일시-기업동일시와 구매의도의 관계에서 기업이미지의 매개효과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8 .06
스포츠를 통한 공유가치창출(CSV) 활동 인식이 기업 신뢰, 기업-소비자 동일시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8
국내 기업의 스포츠를 통한 CSR 활동과 소비자태도, 기업평판, 사회적 연결감 및 구매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3 .02
스포츠용품기업에 대한 사회적 책임활동과 공중관계성이 기업명성에 미치는 효과 : 체육전공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8
CI 응용디자인 아이템 개발에 있어서 도입 기업과 디자인 개발회사의 업무 체크리스트 제안 : 마케팅관련 아이템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0 .06
자선 스포츠 이벤트 스폰서십에서 기업의 이타적 속성이 선수 이미지와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