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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을 이용한 집단의사결정 계층화 분석과정(AHP)처리 방안에 대한 연구
정보기술아키텍처 연구
2019 .01
사용자 선호도를 반영한 AHP 기반 모바일 게임 추천 시스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Prioritizing Promising Health Technologies in Korea Using Analytic Hierarchy Process (AHP) with Deliberative Approach
기술혁신학회지
2022 .12
게임 시나리오, 게임 이용편리성, 게임 비주얼이 게임 이용자 상호작용 및 게임 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12
A Study on the Risk Factors of Urban Development Projects Using AHP Analysis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9 .12
게임의 도입과 게임문화의 형성 맥락에 대한 고찰
한국웰니스학회지
2015 .02
Big 5 성격이 게임이용자의 게임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4
AHP 기반 모바일 MMORPG 인터페이스 사용성 평가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계층의사결정법(AHP)을 활용한 학교 무용교육의 평가지표 개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8 .05
공공사업 타당성 평가의 개선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7 .01
베이지안 네트워크를 이용한 Fuzzy-AHP 기반 모바일 게임 추천 시스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응용분야 사례 분석을 통한 기능성 게임의 특성요인 전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딥러닝을 이용한 게임 전략 기반 사용자 행동 패턴 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3 .02
스마트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의 유아 창의 학습 게임 분석 및 설계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16 .01
교육을 통한 연령층별 게임에 대한 인식 변화 연구
창의정보문화연구
2022 .08
The game of go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2 .12
The game of go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2 .12
중국 게임 산업의 발전을 위한 전문 인력 양성 방안 -중국내 대학의 게임 전문 인력 양성 커리큘럼 제안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온라인 게임 규제 정책이 게임 산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6
교육용 온라인 게임의 교육적 요소 분석 - 레알팜 게임을 중심으로 -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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