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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콘텐츠의 음(音)
한국콘텐츠학회지
2015 .06
게임 시나리오, 게임 이용편리성, 게임 비주얼이 게임 이용자 상호작용 및 게임 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12
캐릭터중심 관점에서 본 게임스토리텔링 시스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5 .11
전통 놀이 문화에 기반한 기능성 게임 개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05
상호작용성, 신뢰, 전환비용이 온라인 게임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산업경영학회지
2006 .01
근거이론을 통한 스토리텔링 기반 게임의 사용자 경험 분석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게임에서의 '영웅 스토리텔링' 모델화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6 .04
Interactivity attributes : a new way of thinking and describing interactivity(CHI 2009 Note)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0 .01
게임구성요소와 몰입과의 상관관계에 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6 .11
응용분야 사례 분석을 통한 기능성 게임의 특성요인 전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교육용 온라인 게임의 교육적 요소 분석 - 레알팜 게임을 중심으로 -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4
게임 제작 과정 중심의 기능성 게임 활성화 방안
디지털융복합연구
2013 .01
Big 5 성격이 게임이용자의 게임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4
The Evolution of Interactivity on the Digital Games : The Role of Social Interaction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1 .12
The Evolution of Interactivity on the Digital Games : The Role of Social Interaction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1 .12
게임 시스템에 있어서 재미요소의 분석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7 .06
게임 장르에 따른 게임 배경 표현 분석 및 게임 배경 콘텐츠 제작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4 .06
디지털 기술과 콘텐츠, 그 효과에 대한 최근 연구 동향 : 컴퓨터 게임의 속성과 효과성 연구를 중심으로
문화콘텐츠연구
2013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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