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신뢰성 전개를 통한 전시회 품질개선 연구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7 .06
무역전시회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5 .09
신뢰성물리학 기반 수중무기체계 연동처리보드의 신뢰성 향상 사례 연구
Journal of the KNST
2024 .09
Kano 모델을 기반으로 한 QFD 효율화: DSLR 카메라 사례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19 .01
서비스 품질차원과 고객충성도 간 효과크기와 영향력에 관한 메타경로분석
대한경영학회지
2023 .03
경비안전시스템 이용자들이 인식하는 서비스품질이 기업이미지와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호경비학회지
2019 .01
부산지역 5성급 호텔 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8 .10
식품 전시회의 서비스품질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 가치를 조절효과 중심으로
MICE관광연구
2018 .01
교육서비스 품질과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 브랜드 이미지 간의 구조적 관계 연구
기업경영리뷰
2018 .01
O2O(Online to Offline)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관계품질과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10
Negative Spillover Effects of Other-Customer Failure in Airline Context
유통과학연구
2017 .01
카노 모형을 이용한 모바일 쇼핑몰 앱의 서비스 품질 요인 분석에 관한 연구
산경연구논집
2018 .01
비건식품 소비가치와 신뢰, 생활만족도 영향관계
고객만족경영연구
2021 .12
서비스 품질에 관한 인식이 제품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
산업혁신연구
2019 .01
중국 온라인 개인 방송 정보 특성이 품질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21 .12
교육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기관성과, 사회성과의 구조적 관계분석: A 공공기관을 중심으로
HRD연구
2015 .01
여행목적지 경험에서 안내자의 품질수준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9 .04
The Effect of Product Quality and SERVQUAL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서비스 유통 관점에서 아동복지기관 서비스질의 전달에 대한 인식과 이용자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15 .01
Tablet PC의 신뢰도 예측에 대한 사례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