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과학과 미술 통합프로그램이 초등과학영재의 뇌 활성에 미치는 효과
초등과학교육
2013 .01
초등과학 영재학급 담당 교사의 영재 교육에 대한 인식 조사
초등과학교육
2007 .01
두뇌기반학습원리에 기초한 초등 과학수업의 효과 -4학년 생명영역을 중심으로-
생물교육
2003 .01
지역 영재교육원 과학영재교육 담당 교사의 영재교육에 대한 인식 조사
생물교육
2006 .01
초등학교 과학 영재들의 교과 내용 인식과 학습양식
초등과학교육
2006 .01
초등과학영재의 창의적 두뇌 활성화를 위한 과학과 미술 통합 교수-학습 프로그램 개발
초등과학교육
2013 .01
초등과학영재 담당교사의 과학영재수업과일반과학수업에서의 교수유형 분석
과학영재교육
2017 .01
초등과학교육에의 적용을 위한 뇌-기반 학습 연구의 교육적 의미 분석
초등과학교육
2014 .01
뇌학습 원리에 기초한 조리교육을 위한 통합적 고찰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03
교사변인에 따른 초등과학 영재교사의 일반학급과 영재학급에서의 과학교수불안 분석
초등과학교육
2014 .01
생물 분류 과정의 두뇌 활성 비교를 통한 과학고 학생과 일반고 학생의인지적 사고 과정의 차이 규명
생물교육
2014 .01
‘전뇌 학습(Whole-Brain Learning)’을 위한 한국어 교재 과제(Task) 분석 연구 -『초등학생을 위한 표준 한국어』를 중심으로-
한국어 교육
2019 .01
과학영재교육 교사 교수방법 전문지식의 수준 분석
교과교육학연구
2007 .01
초등과학 영재 학생의 영재 학급에 대한 효과성 조사
초등과학교육
2008 .01
뇌 기반 STEAM 교수-학습 프로그램이 초등과학영재와 초등일반학생의 창의성과 정서지능에 미치는 효과
초등과학교육
2013 .01
고등학교 과학 영재 학생의 이러닝에 대한 인식 분석
생물교육
2006 .01
과학 영재교육 교사 연수에서 ‘교수내용지식’을 활용한 교수 전략의 개발과 적용
초등과학교육
2009 .01
과학영재들의 과학과 과학자에 대한 인식 조사
영재교육연구
2001 .12
도시와 농촌지역 초등과학 영재학생들의 정의적 특성 및 교육 요구분석
초등과학교육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