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자료분석학회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제7권 제5호
발행연도
2005.1
수록면
1,705 - 1,721 (17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한국에서 강의자들이 맡고 있는 강의의 조건은 소규모의 고학년 전공 강좌에서 대규모의 저학년 교양강좌에 이르기까지 매우 다양하며, 평가결과를 활용하는 것도 각 전공 자체 내에서보다 단과대학 더 넓게는 계열별 또는 전체 대학의 차원에서 이루어지고 있으므로 평가의 시행과 결과의 활용이 동질성의 기반 위에 놓여 있지 못하다. 그래서 이 논문에서 강의평가와 관련된 여타의 조건들을 사후적으로 통제하여 조건에 따른 편의를 조절함으로써 강의평가가 동질적 기반에 놓일 수 있도록 조정하는 통계적 기법들을 검토한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8)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