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브랜드 이미지 및 제품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대형승용차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0 .04
브랜드이미지와 자아이미지가 제품 선택시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산학경영연구
2004 .01
국가이미지, 제품이미지 및 구매의도의 관계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0 .08
외국산 제품에 대한 국가이미지와 브랜드이미지가 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한국무역학회 국제학술대회
2005 .12
제품이미지가 브랜드 선호도에 미치는 요인에 관한 한중 비교연구
경영경제연구
2010 .08
해외다국적기업 제품에 대한 국가이미지와 브랜드이미지가 브랜드충성도와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무역학회지
2005 .12
국가이미지, 제품이미지 및 구매의도의 관계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0 .08
원산지이미지, 브랜드이미지 및 구매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 원산지이미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15 .08
제조국, 브랜드이미지, 애국심이 이중국적제품의 평가에 미치는 영향
질서경제저널
2015 .01
커피전문점의 원산지국가 이미지, 브랜드 이미지, 제품평가의 영향관계에 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1 .07
호텔 브랜드이미지와 선택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식음료경영연구
2005 .01
공정무역커피 브랜드 인지도와 브랜드 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5 .05
중국청년층의 한국제품이미지가 품질지각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휴대전화기를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07 .11
패밀리레스토랑의 브랜드이미지가 브랜드확장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4 .01
중국소비자의 한국자동차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산경연구논집
2019 .01
대학생들의 가정간편식(HMR) 선택속성이 브랜드 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7 .06
원산지가 브랜드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4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