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NS 이용자의 수상레저스포츠 선택속성이 고객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12
대학 태권도 선수의 여가정체성에 따른 생활만족 및 여가만족의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대학 교양 골프수업의 재미요인이 여가태도 및 여가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16 .12
상업스포츠시설 운영자의 SNS활동이 고객과의 관계지향활동, 관계몰입, 관계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20 .01
스포츠 참여에 따른 여가경험 및 신체적 자기개념이 대학생활 만족에 미치는 영향 : 대학 내 스포츠시설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12
레저스포츠 수업에 대한 선택속성이 감정 반응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6
액티브시니어의 스포츠 활동참여가 여가만족과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여가스포츠참여에 따른 과시적 여가소비성향과 여가만족, 여가정체성의 관계분석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21 .03
코로나19 펜데믹 이후 스포츠 활동 참여자의 여가몰입, 여가만족, 재참여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코칭능력개발지
2023 .09
수상레저스포츠 참여 대학생들의 스포츠재미, 여가만족 및 지속적 참여의사와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4
수상레저스포츠 참여동기와 선택속성 및 재구매행동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2
생활체육 참가자들의 여가태도가 사회적응 및 생활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6
여가스포츠 참여자의 자기관리가 운동만족 및 생활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17 .06
수정 IPA방법을 활용한 MZ세대의 레저스포츠관광 선택속성에 대한 연구
한국체육정책학회지
2021 .08
여가스포츠 참여자의 참가동기와 여가만족의 관계에서 여가몰입의 조절효과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10
유명 스포츠브랜드 선택속성과 브랜드이미지, 브랜드애착 및 추천의도와의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해양레저스포츠시설의 이용만족 및 불만족 요인 탐색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4
여가 활동 참여자의 여가 만족과여가 정체성의 관계
우리춤과 과학기술
2015 .01
노인의 스포츠 활동 참여동기가 여가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화학회지
2018 .01
스마트폰 디자인 만족속성과 소비자 감동- 삼요인 소비자 만족 모델의 적용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