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저널정보
단국대학교 일본연구소 日本學硏究 日本學硏究 제42권
발행연도
2014.1
수록면
383 - 400 (18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本稿の目的は、多文化と多言語社会で、今までの日本語教育における文法研究とその歴史を調べることで、日本における日本語教育の文法研究に関する今後の研究の展望を提案することである。日本語学と日本語教育学に関連する学術誌の調査の結果、日本語の文法教育に関する研究は、時代のニーズに応じて変化していることがわかった。そこから、今後の研究は、日本語学習者や教育者によって再定義、再選択、再分類され、過去と現在を見直していく必要がある。それに基づき、教授法と教科書の改善も重要と思われる。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39)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