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 Hedonic Model Effects for Consumer-oriented Retargeting Advertising Based on Internet of Thing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7 .02
Automatic Advertising Operation Method for Improving the Display Advertising Performance of Domestic Fashion e-Commerce Operators
전자공학회논문지
2021 .10
뉴미디어 광고환경에서 광고를 활용한 관계 형성 및 유지에 관한 연구
한국사물인터넷학회 논문지
2015 .01
사물 인터넷(Internet of Things)
전자공학회지
2015 .03
사물데이터를 위한 네트워크 기반 중심성 분석 모델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9 .11
모바일 게임 내 광고(Mobile In-Game-Advertising) 특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침입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4
oneM2M 플랫폼기반 IoT 데이터 지능형 처리 방안
한국통신학회지(정보와통신)
2021 .09
사물인터넷이 구현된 광고의 소비자 인지욕구에 따른 광고태도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2
블록체인 기반 탈중앙화 사물인터넷 플랫폼 연구
정보보호학회지
2017 .12
사물인터넷을 이용한 국내/외 산업의 사례 고찰
한국정보기술학회지
2015 .12
사물인터넷 상에서의 블록체인 기술 동향
정보보호학회지
2022 .04
안전한 사물인터넷 통신을 위한 IETF 표준기술 동향
한국통신학회지(정보와통신)
2016 .11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모바일 광고플랫폼의 광고효과 연구 : 광고특성, 매체특성을 중심으로
지능정보연구
2018 .06
사물인터넷(IoT : Internet of Things) 기술
전자공학회지
2016 .03
공공안전 환경을 위한 사물인터넷 통신망 기술 개요
한국통신학회지(정보와통신)
2017 .05
빅데이터와 사물인터넷에 관한 고찰
설비저널
2018 .02
모바일 광고특성이 모바일광고 지속의도와 회피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터넷방송통신학회 논문지
2017 .01
사물인터넷의 확산 : 정성적·정량적 기법을 이용한 기술 및 기업 전략 예측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15 .11
TV광고의 일반인 모델에 관한 수용행태 분석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0 .08
사물인터넷 정보 보호 기술 동향
전자파기술
2016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