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게임몰입감과 제품관여도의 상호작용효과 : 게임 캐릭터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사회과학연구
2018 .03
지역 기반 건강 캠페인이 시민 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캠페인 참여와 만족도, 지각된 동기와 캠페인 동일시를 중심으로
PR연구
2018 .01
모바일 게임 광고메시지 유형과 자아해석이 게임 이용의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학연구
2019 .01
모바일 SNS 게임 이용동기가 게임 속 광고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게임 속 광고태도의 매개효과와 게임-광고 브랜드 간 적합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5 .09
3D 프린팅 캠페인 경험의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연구
광고PR실학연구
2016 .01
PR Campaign Creativity Scale : A scale development of validation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개인화 광고특성은 광고회피에 어떠한 영향을 주는가? : 지각된 위험도의 조절효과
사회과학연구
2024 .12
광고 길이와 시간적 확실성, 광고 선택이 인스트림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1 .01
게임 이용동기, 게임 효능감, 게임 규범성 및 게임 인식이 게임선용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다층모형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19 .12
게임 이용이 삶의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가?: 선용적 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 탐색적 연구
한국소통학보
2020 .01
모바일 게임 내 광고의 효과: 광고의 조화성과 돌출성을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0 .01
주의를 증대시키는 광고유형의 효과성과 선호도에 대한 분석: 정보성, 신뢰성, 광고태도
상품학연구
2019 .01
종합적 사고 경향이 게임 이용 장애 편견과 게임 이용에 미치는 영향
PR연구
2020 .01
대리게임금지법에 관한 비판적 검토
法學論文集
2019 .01
온라인 교육용 게임과 청소년학습문화에 대한 Q분석
청소년문화포럼
2015 .04
미디어 이용으로서의 게임 이용 : ‘무엇을’ 하는가에서 ‘어떻게’ 하는가로
한국언론학보
2016 .10
메타/게임(meta/game)으로서의 ‘게임 보기’ : 전자오락 구경부터 인터넷 게임방송 시청까지
한국방송학보
2019 .01
Effects of Advertising Models’ Images on Health Product Advertising in Indonesia: A Focus on Moderating Roles of Advertising Appeals and Product Involvement
문화와 세계
2024 .05
공공캠페인의 창의성 인식, 시민의 캠페인 참여, 조직 내·외적 상황 인식이 조직에 대한 공중의 평가에 미치는 영향: 부산경찰청의 교통안전 캠페인을 중심으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22 .08
블록체인 게임(Dapp Game) 아이템 거래와 사행성의 관계
서강법률논총
2020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