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광고PR실학회 광고PR실학연구 광고PR실학연구 제5권 제1호
발행연도
2012.1
수록면
137 - 161 (25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불황기에는 광고산업이 위축되고 광고 활동이 약화된다. 본 연구에서는 광고 크리에이티브에서 스토리텔링 전략을 적용하면 불황기에 광고 효율성을 제고할 수 있다는 점을 문헌고찰을 통해 알아보았다. 불황기에 적극적으로 광고활동을 전개하여 불황이 끝난 다음 브랜드 가치를 높인 사례들을 검토한 결과, 대체로 스토리텔링 전략이 유용하게 활용되어 왔다는 사실이 발견되었다.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실무적 제안점을 검토했으며, 스토리텔링 전략 개발에 도움이 되는 질적 연구방법 다섯 가지를 소개했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49)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