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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광고PR실학회 광고PR실학연구 광고PR실학연구 제7권 제2호
발행연도
2014.1
수록면
52 - 73 (22p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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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연구는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서 미디어 이용시간과 뉴미디어 광고에 대한 평가에 차이가 있는지를 살펴보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온라인 조사를 통해서 20세 이상의 성인 500명의 라이프 스타일을 조사한 결과, ‘성공여가형’, ‘유행정보형’, ‘실익추구형’, ‘소극무지향형’ 등 4개의 라이프 스타일 유형을 발견할 수 있었다. 또 유행정보형이 다른 유형에 비해서 잡지 열독 시간이 길게 나타났으며, 뉴미디어 광고에 대한 인지도, 관심도, 이용의향 등에서 높은 평가를 하고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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