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깊이 이미지 이용한 페이셜 애니메이션 제작 방법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8 .05
극장용 Full 3D 애니메이션 스타일 연구 : Full animation과 Limited 제작방식을 중심으로
문화와융합
2017 .12
Comparative study of motion in limited animation - Focusing on American Animation & Japanes Animation-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한 · 중 애니메이션 교육 비교분석 : 전공 교과과정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12
3D 캐릭터 애니메이션의 효율적 교육 및 구현 방안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1 .08
중국 애니메이션산업의 수출증대방안에 관한 연구 : 한국.중국.일본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3
미국 대학 애니메이션학과 교육과정에 관한 연구 : AAU, CalArts, RCAD, RSID, SVA 전공, 교양 교육과정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1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의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3
태양광 전력 기반의 컨벌루션 신경망 설계와 숫자 인식률 개선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19 .01
Generative Adversarial Network를 활용한 Image2Vec기반 이미지 검색 모델 개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관절질환 관리를 위한 Mask R-CNN을 이용한 모션 모니터링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9 .01
실사 영상의 핸드드로잉 제한 애니메이션화를 위한 시각이미지 변환 사례 연구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23 .04
학습자 프로파일 기반의 지능형 학습 시스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애니메이션 서사에서 영상 커뮤니케이션 이론의 응용 -중국 애니메이션 <장안삼만리>를 사례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5 .01
학습공동체 참여자의 학습태도, 자기주도학습능력, 학습몰입, 문제해결능력 간의 관계 분석 - 비교과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2 .07
디지털 크리쳐의 무게감 표현과 시각적 환영에 관한 연구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0 .01
교육 데이터마이닝를 활용한 E-learning 모델 개발 활성화 방안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이미지 생성 모델의 파라미터 튜닝 연구
한국IT정책경영학회 논문지
2024 .09
스톱모션 애니메이션 〈갤럭시키즈〉 제작 사례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1
The Expression of Postmodern Pop Art Style in Contemporary American Animation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