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포츠 선수 훈련을 위한 가상현실 콘텐츠 연구 동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3 .06
가상현실 교육적 활용에 대한 교수자의 인식조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웹툰의 가상현실 콘텐츠로의 매체 전환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2
가상현실 기반 콘텐츠의 가능성과 한계 - 테마파크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Virtual Reality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3 .05
가상현실 연극의 특성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3 .06
VR 게임 콘텐츠 품질평가 진행 시 고려사항
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21 .09
A Study on Entertainment Video Game Content Industry using Virtual Reality Technology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2
가상현실의 새로운 인식에 관한 사유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9 .05
HMD를 이용한 VR 관광 콘텐츠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3
가상현실 교육에서 몰입의 생태: 근거이론적 접근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11
무선 HMD 장비를 이용한 가상현실 리듬 게임 설계 및 구현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1 .05
학습자 중심의 가상현실 시뮬레이션 교육 효과
디지털융복합연구
2022 .04
가상현실을 이용한 환경성질환 예방교육 콘텐츠 개발
한국콘텐츠학회지
2018 .03
가상현실을 활용한 운동에서 환경 조건에 의해발생하는 회복 효과에 대한 연구
정보기술아키텍처 연구
2018 .01
가상현실에서 보이는 내 손과 컨트롤러 중 더 진짜 같은 것은?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UX 관점에서 본 VR 콘텐츠의 사용성 평가 요소에 관한 연구
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18 .01
Hand Tracking을 이용한 가상현실 전시관과 상호작용 콘텐츠 제작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1 .12
실시간 가상현실 프로그램을 위한 데이터베이스 구축방안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3 .02
가상현실 시뮬레이션 교육이 간호과정 수행능력에 미치는 효과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