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영화 기반 교양교과 수업 활동 탐색 - 영화 「언터처블: 1%의 우정」중심으로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6
현대 패션과 융합된 디지털 콜라주 아트의 사례와 가치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7 .03
패션브랜드에서 활용된 일러스트레이션의 융합적 표현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8 .09
장애인을 주인공으로 그린 영화의 분석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7
미디어 기반 교양교과 효과 검증 연구 - 대학생의 창의성 교육 중심으로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7
패션과 자동차 산업의 융합에 의한 업사이클링 패션 프로젝트 사례 분석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3 .09
미우 미우(Miu Miu) 단편 영화 프로젝트에 반영된 패션커뮤니케이션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8 .09
영화를 활용한 플립러닝 기반의 학제 간 융합 창의성 증진 프로그램이 대학생의 창의성과 융합인재소양에 미치는 효과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7
패션과 게임 융합의 게이미피케이션 사례와 의미 -럭셔리 패션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0 .09
패션스타트업 기업의 현황과 발전에 관한 연구: 부산 패션 신진디자이너를 중심으로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1 .01
패션과 예술의 융합으로 수용된 패션 백의 사례와 의미 고찰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6 .03
럭셔리 패션과 K-Culture의 융합 동향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3 .06
패션제품 제조과정의 디지털 전환을 통한 패션제조혁신 사례 연구 -패션제조협업 플랫폼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3 .05
관람객의 호기심, 편의성, 경제성이 영화 관람 반복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7 .01
영화 속 춤의 연구 - 영화[룸바]를 중심으로 -
연기예술연구
2023 .05
언택트 시대 대학 창의융합 교과목『디자인과 창의적 발상』의 수업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1 .03
영화 〈아가씨〉의 각색에 따른 영화 흥행 요인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12
영화제작요소와 프로모션이 영화 인지 및 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10
유니버설 디자인 개념을 적용한 시니어 소비자 특화 패션 브랜드 개발에 관한 융합전략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4 .06
영화 콘텐츠 관련 어플리케이션의 성공적 모델 제안: IS Success Model에 따른 소비자 태도와 관람의도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