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정보습득 과정이 얼리어답터의 혁신준비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8 .06
모바일 인터넷 서비스의 고객 만족도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7 .09
DMB 초기사용자(early adopter)의 매체 사용행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01
소비자 관점의 통신시장 변화 고찰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08 .01
생존분석을 이용한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의 고객 만족도와 수익과의 관계 분석
대한경영학회지
2009 .08
다중 RFID의 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연구 : 조기수용자와 일반수용자의 비교측면에서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08 .03
전통시장의 서비스 가치가 고객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즐거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11
온라인 구전정보효과에 관한 연구 : Market Maven과 Early Adopter의 비교 연구
통상정보연구
2008 .12
재래시장의 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즐거움과 상인의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2 .09
치과의료서비스에서 고객지향성이 관계의 질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료경영학연구
2017 .01
고객서비스 정보시스템 재구축과 신규구축 성공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비교사례연구
지식경영연구
2019 .01
한국 이동통신시장에서 서비스품질과 전환장벽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0 .01
서비스 접점이 공동생산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서비스 가치 및 서비스 우정의 역할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7 .09
호텔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가치, 이미지, 서비스태도,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08 .03
Negative Spillover Effects of Other-Customer Failure in Airline Context
유통과학연구
2017 .01
토픽 분석을 활용한 관심 기반 고객 세분화 방법론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5 .03
호텔 고객만족도와 영업실적간 상관성 분석
관광식음료경영연구
1999 .01
Effects of the Technology Acceptance Model and Social Capital on Innovation Adopters’ Intention to Use Social Commerce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04
Effects of the Technology Acceptance Model and Social Capital on Innovation Adopters' Intention to Use Social Commerce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4 .06
서비스표준화 차원이 지각된 서비스 품질, 고객신뢰,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1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