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 디자인 방법론을 통한 백화점의 서비스 개선 사례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5 .03
고객만족을 위한 유통업의 서비스품질 수준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5 .08
대형할인점 선택 속성이 소비자의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0 .08
입지조건에 따른 외식업체의 서비스품질 비교연구
한국관광식음료학회 학술논문발표회
2002 .01
입지조건에 따른 외식업체의 서비스품질 비교연구
관광식음료경영연구
2002 .01
지방백화점의 고객만족 결정요인
산업경제연구
2004 .12
백화점 출점이 지역상권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사례연구- 음식업의 평균매출액 변화를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한ㆍ중 고객의 서비스 점포에 관한 만족과 충성도에 관한 실증적 연구
통상정보연구
2008 .06
점포가치와 점포애고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점포선택기준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06 .01
한국 백화점의 서비스품질이 방한 중국 관광객의 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1 .05
점포속성에 부가된 개성이 점포신뢰에 미치는 영향 후, 점포충성도와의 관련성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08
상생 파트너십을 통한 Customer Service 향상 : 현대백화점의 CS 업무혁신 Festival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 .11
백화점 서비스 회복과정의 지각된 공정성이 점포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05 .07
점포선택 요인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편의점 이용객을 대상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09
백화점 서비스품질 측정과 인구통계변수가 고객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3 .04
The Impact of Service Quality on Customer Satisfaction, Service Value, and Store Loyalty in a University-Based Convenience Store
유통과학연구
2013 .01
전시통제경제하 백화점업계의 동향
서울학연구
2017 .02
백화점의 특성과 소비자 반응관계 : 친숙성의 조절효과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10
할인점 서비스 회복과정의 공정성 지각이 고객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0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