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William J. Bouwsma : John Calvin. A Sixteenth Century Portrait. New York/Oxford: Oxford University Press, 1988
신학연구
1993 .05
16~17세기 영국인들의 신분의식
대구사학
2003 .01
차별에서 평등으로 종교적 불평등 폐지를 위한 19세기 영국의 개혁 ―옥스브리지의 종교 심사 폐지―
영국 연구
2005 .01
The Cambridge Ancient History
신학지남
1978 .03
Roger Lass and John M. Anderson(1975), Old English Phonology, Cambridge Studies in Linguistics 14. Cambridge : Cambridge University Press pp. xii+326.
언어
1978 .12
서평: John Gascoigne, Science and the State. Cambridge: Cambridge University Press, 2019. 250 pp.
한국과학사학회지
2020 .01
John L. Esposito, The Future of Islam
Muslim-Christian Encounter
2012 .08
Peter Robinson(Ed.), Cognition and Second Language Instruction
응용언어학
2003 .06
Michael Wood, Yeats and Violence. (Oxford: Oxford UP, 2010)
한국 예이츠 저널
2011 .01
Preface to the Sixteenth Issue
Journal of Christian Education & Information Technology
2009 .10
Dennis McNamara, The Colonial Origins of Korean Enterprise, 19101645(Cambridge: Cambridge University Press, 1990, 206pp.)
역사학보
1992 .09
케임브리지 대학과 여성교육, 1870-1948
영국 연구
2005 .01
Review: The Cambridge Companion to Feminist Literary Theory. Edited by Ellen Rooney. Cambridge: Cambridge UniversityPress, 2006
영미문학페미니즘
2006 .01
The Institutionalization of Higher Education for Women in Cambridge, 18701948
영국 연구
2007 .01
17世紀 平等理論에 관한 小考
역사학보
1969 .09
케임브리지 바이오클러스터에서 산ㆍ학 협력과 그 성과
도시연구
2015 .04
J. K. Fairbank, ed., The Cambridge History of China, Vol. 12: Republican China 1912~1949, Part Ⅰ, London, Cambridge University Press, 1983, 1002 P.
동양사학연구
1984 .12
The Cambridge History of China, Volume 10; Late Ching, (1800~1911), Part Ⅰ. Edited by John K. Fairbank, Cambridge University Press, 1978 ⅹⅵ, 713pp
동양사학연구
1980 .12
Borders, Asylum and Global Non-Citizenship: The Other Side of the Fence by Heather L. Johnson, Cambridge: Cambridge University Press, 2014
Localities
2016 .11
Preface to the Seventeenth Issue
Journal of Christian Education & Information Technology
2010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