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 Third Type of Man
Korea Journal
1965 .02
이미지, 사유의 체계 : 문학 연구 방법론으로서의 이미지
한국시학연구
2016 .08
한국 현대시 이미지론 재고
어문론집
2015 .06
광고에 나타난 여성이미지 선호 유형에 관한 연구
주관성 연구
2011 .01
아웃도어 브랜드 광고에 대한 소비자 태도
주관성 연구
2011 .01
The Typology of Consumer Attitude toward Food Advertising
Journal of Human Subjectivity
2010 .01
현대시 교육에서 학습자의 활동 촉진을 위한 지식의 구체화 방향 고찰(4)-베르그손의 이론을 바탕으로 한 ‘이미지’ 개념의 활동적 전환을 중심으로
국어국문학
2019 .09
응급구조사 직업이미지에 관한 연구
주관성 연구
2008 .06
광고
한경직목사기념사업회 세미나
2007 .12
광고
한경직목사기념사업회 세미나
2007 .12
광고
한경직목사기념사업회 세미나
2007 .12
광고 Ⅰ
한경직목사기념사업회 세미나
2007 .12
광고
한경직목사기념사업회 세미나
2007 .12
광고
한경직목사기념사업회 세미나
2007 .12
광고 Ⅰ
한경직목사기념사업회 세미나
2007 .12
광고
한경직목사기념사업회 세미나
2007 .12
광고 Ⅱ
한경직목사기념사업회 세미나
2007 .12
광고
한경직목사기념사업회 세미나
2008 .07
광고 Ⅱ
한경직목사기념사업회 세미나
2007 .12
국가 브랜드 이미지의 전략적 관리를 위한 비주얼 아이덴티티에 관한 연구
주관성 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