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소극장 혜화당의 시작
2. 어떻게 소극장을 운영할 것인가?
3. 소극장 혜화당의 운영원칙
4. 페스티벌 전용극장으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Review] 치난달리 페스티벌 2021
월간 리뷰
2021 .10
극장과 나
공연과이론
2019 .03
대구 | 2024년 제4회 모두페스티벌
월간 한국연극
2024 .08
공공극장을 둘러싼 담론들
공연과이론
2019 .03
혜화동 1번지 2015년 봄 페스티벌 총체적 난극 : 성찰 없이 어지러운 극장
공연과이론
2015 .06
뮌: 기억 극장
아트인컬처
2022 .12
부산 | 제12회 나는 연출이다 페스티벌
월간 한국연극
2024 .08
극단 함께사는세상‘2024 모두페스티벌’
월간 한국연극
2024 .08
극장산업을 재조명한다
현안보고(이슈페이퍼)
2016 .09
[기획노트] 2020 도담도담 페스티벌
공연과이론
2020 .12
극장과 문화재단, 민간오페라의 협력모델 제시 : 서울오페라페스티벌의 전 과정을 보고
월간 리뷰
2023 .11
극장은 어떤 특별한 경험이 탄생하는 장소, 신촌극장
공연과이론
2019 .12
2016년 극장 영화 소비자 조사
KOFIC 연구
2017 .03
세월호 이후의 연극, 그리고 극장 : 재난 이후, 극장의 곤혹
공연과이론
2016 .09
조금 거칠어도, 거침없길 : 제1회 서울시청년뮤지컬페스티벌
월간 리뷰
2024 .10
[기획노트] 제5회 ‘소설시장페스티벌’ : 팔아야 한다는 절박함
공연과이론
2022 .03
[기획 노트] 소설시장 페스티벌
공연과이론
2019 .03
정해진 미래는 없다: 한국 극장의 더딘 회복을 바라보며
[KOFIC] 한국영화
2024 .11
[Forum] 2022 대한민국오페라페스티벌 포럼 : 대한민국오페라페스티벌 성취와 과제
월간 리뷰
2022 .12
미국의 극장부율 배분 현황
통신원리포트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