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Enhancing customers’ positive responses: Applying sensory marketing to the hotel website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8 .01
지역관광추진조직(DMO) 육성정책에 대한 한 · 일 비교연구
관광레저연구
2021 .03
관광거점도시에서의 DMO 역량강화방안: 강릉 DMO 사례를 중심으로
MICE관광연구
2021 .01
일본판 DMO 추진방안
한국관광정책
2016 .03
한국형 DMO와 지역관광 거버넌스
한국관광정책
2019 .06
観光地域づくりの推進役としての DMOの役割に関する研究 ‒日本版DMOの先進事例を中心に‒
일본근대학연구
2017 .01
지역관광 협력적 거버넌스를 위한 관광목적지 경영조직의 주요기능 우선순위 분석
호텔관광연구
2023 .07
일본의 관광정책과 지역 재구성 - 일본판 DMO(Destination Management/Marketing Organization) 정책을 중심으로 -
문화역사지리
2019 .01
지역분권화에 따른 지역관광 발전 방안 : 해외 사례, DMO 필요성과 추진 방향
한국관광정책
2018 .09
로컬의 꽃, DMO! : 지역관광추진조직 육성사업의 성과와 과제
한국관광정책
2024 .06
지역관광 DMO 방향: 지역관광 진흥 관련 핵심 조직
한국관광정책
2021 .09
中国国内旅游网站可用性研究 : 基于Rami Muhtaseb等人的维度测量法
동북아 문화연구
2016 .12
土地利用的变化对轨道车站周边商业活动的影响分析 -以东京都龟有车站南口地区为事例-
인문사회 21
2020 .01
Evaluation of the Planning and Development of Japanese Tourism with the Help of Content Analysis of Newspaper and Magazine Articles of Japan to Improve Competitiveness
동북아관광연구
2019 .01
숏폼 동영상이 단기여행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틱톡의 특징을 중심으로-
중국과 중국학
2024 .09
Identifying 'Selling Points' of Australia as a Product: Destination Marketing through the Market Segmentation Approach
상품학연구
2018 .01
中国国内旅游网站可用性研究 : 基于Rami Muhtaseb等人的维度测量法
동북아시아문화학회 국제학술대회 발표자료집
2016 .10
4차 산업혁명 기술을 지향하는 미 해군의 분산해양작전
국방정책연구
2019 .01
MICE산업 역량강화 및 지역특화 중요도 분석 -강릉지역을 대상으로-
무역전시연구
2021 .01
カナダオンタリオ州におけるフードトレイルの 成功要因
일본근대학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