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RS+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6 .05
소셜미디어의 AR 카메라 필터의 사용자 경험요인 연구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24 .08
모바일 쇼핑 AR기술의 편리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구매만족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A Study on Education Platform for Automobile Students Using AR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9 .01
AR 초기 이용자들의 속성이 AR콘텐츠 채택과 이용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 AR콘텐츠 이용자들의 이용 인식과 이용 경험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4
AR 생태계(C-P-N-D)에서의 광고, PR 산업 분야의 활성화 방안: 질적 연구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9
MZ 세대의 AR 기반 가상피팅 애플리케이션이 지각된 유용성, 사용의도에 미치는 융복합적 영향 관계: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4 .09
결혼유무에 따른 증강현실(AR) 메이크업 체험이 여성 소비자 행동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패션산업에서의 AR기술 활용 사례 연구: 활용 유형을 중심으로
감성과학
2024 .03
AR Filter Using Instagram Storyfilter: A New Frontier for Spread Mental Health Awareness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1
AR 기반의 쇼핑 애플리케이션에서의 사용자 경험 평가 -IKEA Place와 Amazon AR View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사용자 경험 중심의 AR 길 찾기 서비스 디자인 : 종합병원을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논문지
2022 .12
AR 페이스 필터 적용에 따른 소셜 데이팅 서비스의 사용자 경험 연구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23 .04
국가이미지, 브랜드이미지와 원산지이미지가 구매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중국소비자들의 한국산 첨단 및 융합기술적용 화장품 구매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국가이미지가 소비자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8 .01
박물관 AR해설 체험요인이 방문객의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국립박물관 MZ세대 방문객을 대상으로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4 .04
수술실에서 사용하는 증강현실(AR)앱의 사용자 경험 향상을 위한 디자인 제안 : SKIA CMF 앱을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논문지
2022 .12
PC기반 박물관 큐레이터용 AR 저작도구 프로토타입 개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국보 287호 백제 금동대향로를 위한 ARCore 기반의 증강 현실 서비스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2021 .01
증강현실(AR)을 이용한 미술활동이 유아의 정서지능과 친사회적행동 발달에 미치는 영향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1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