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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 어플리케이션 기반 실버콘텐츠의 기호학적 분석
정보기술아키텍처 연구
2016 .01
실버세대의 여가활용을 위한 체감형 융복합 게임의 설계 방법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실버세대를 위한 미술관 프로그램 제안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3
실버세대를 위한 그림동화책의 필요성과 특성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2
뉴 실버세대의 스마트폰 사용에 관한 페르소나 기법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6 .09
모바일 앱 인터페이스 디자인 분석 -‘시니어포털 50+서울’ 앱을 중심으로-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8
스마트 기기를 활용한 뉴 실버세대의 노후준비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모바일 앱 사용성 향상을 위한 인터페이스 디자인 구현 -실버세대를 중심으로-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9
New Silver Generation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5 .05
서비스디자인을 적용한 실버대상 동화책의 디자인적 제안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9
뉴 실버세대 사용자를 위한 모바일 앱의 사용성 평가에 대한 고찰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실버부머의 요구에 기반한 여가복지서비스와 실내공간디자인스타일에 대한 연구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7 .01
A STUDY ON THE DESIGN METHOD OF PHYSICAL GAME FOR THE SLIVER GENERATION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8 .07
Program Research for Cultural Contents of "Wellness Silver", 2016 : Based on a drawing program for local silver generation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6 .12
(신)실버소외계층을 위한 스마트 콘텐츠 UX 프레임워크 서비스디자인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6 .09
디지털 세대 격차와 부모의 자녀 게임 이용 중재 : 부모가 된 게임 세대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12
손의 기능훈련이 실버세대의 정서변화에 미치는 효과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3
클라우드 기반 실버세대 건강관리 모바일 서비스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6 .01
교육을 통한 연령층별 게임에 대한 인식 변화 연구
창의정보문화연구
2022 .08
게임 시나리오, 게임 이용편리성, 게임 비주얼이 게임 이용자 상호작용 및 게임 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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