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최진웅 (동국대학교) 김찬우 (동국대학교)
저널정보
한국자동차공학회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9년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발행연도
2019.11
수록면
1,389 - 1,405 (17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It is a design of a high voltage battery system that uses lithium-powered batteries and has various electrical and mechanical safety devices including BMS. Starting in 2018, Team KART, Dongguk Univ produced electric Formula Cars at the self-made competition for college students hosted by the KSAE, and unlike last year, it designed a high voltage battery system that can reach up to 126 VDC this year. It covers design, production and testing, from high power control to charging system, cooling system, waterproof and dustproof system.

목차

Abstract
1. 서론
2. 목표 제원 선정
3. 재료 선정
4. 배터리 연결 구조 설계
5. 회로도 설계
6. 박스 디자인
7. 제작 및 테스트
8. 결론
References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