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III. 조사개요
IV. 분석결과
V.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EDUCATION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6 .05
유아교육에서 AR/VR 적용이 교수자들의 스마트 교육 활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4 .02
가상현실 기술 융합 기반의 국내 교육 사례 분석 및 콘텐츠 유형 분류 - 중학 교육을 중심으로 -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0 .06
AR/VR 기술을 활용한 한-중 어학교육 서비스 플랫폼 구축방안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초.중등학생을 위한 VR/AR 코딩 교육 프레임워크 전략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8 .12
방사선학과 학생들의 VR 교육 만족도 조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7
A Coloring AR Content for Education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1 .12
Diffusion and Adoption of Smart Media in China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1 .12
대학교육 혁신 사례 및 방안에 관한 연구
문화와융합
2023 .05
가상현실 기반 안전교육 콘텐츠 유형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1
Adoption instead of purchase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1 .12
Adoption instead of purchase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1 .12
Achieving the improvement of efficiency and vitalization of ARD-based ICT experiential education contents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3
대학의 교육혁신 유형화 및 사례 분석 - 대학혁신지원사업을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3 .12
COVID-19 이후 국내 교육 동향 분석: 비대면 교육 중심으로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20 .01
VR360 기반 아동 체험교육용 콘텐츠 사례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3 .05
자동차 안전교육 VR 시뮬레이션 제작을 위한 프레임워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9 .01
Virtual VR/AR experience space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3 .05
AR 및 VR을 활용한 실감형 해기교육 콘텐츠 개발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2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