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Introduction
2. Theoretical Background and Hypotheses
3. Methodology
4. Data Analysis
5. Results
6. Discussion
7. Conclusion and Recommendations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바일 광고가 소비자의 광고 매체 이용 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22 .10
모바일 앱 서비스 특성이 사용자 만족과 지속적 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9 .06
스마트폰 이용자들의 플레이어블 광고에 대한 경험과 게임 어플 수용의도에 관한 연구
광고학연구
2019 .01
The Effect of Online Shopping App Characteristics on App Loyalty in Indonesia
유통경영학회지
2022 .10
Consumers’ Ad Responses towards Marketing Motives and Ad Appeals in Hotels’ Green Advertising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09
Advertising Distinctiveness and Consumer Memory in Competitive Ad Environments
ASIA MARKETING JOURNAL
2015 .07
인게이지먼트와 이용동기가 광고 지각된 침입성과 광고회피에 미치는 영향: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유형에 따른 차이
고객만족경영연구
2017 .01
스마트 미디어를 활용한 광고에서의 관계망에 관한 연구
글로컬 창의 문화연구
2015 .06
관광 모바일 앱의 특성이 지각된 가치, 사용자 만족,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방한 중국 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9
유아의 성별 문제행동과 또래상호작용 및 부모 요인과의 관계: 아토피피부염 유아를 중심으로
한국보육지원학회지
2016 .01
배달음식 앱 특성이 지각가치와 소비자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가치의 매개효과
유통경영학회지
2020 .04
스마트폰 앱 스토어의 서비스 품질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5 .01
모바일 앱 아이콘 컬러가 다운로드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12
북한의 복합 A2/AD 전략과 안보적 함의
평화연구
2022 .04
Acceptance of Social Media as a Marketing Tool : A Quantitative Study
Asian Journal of Business Environment
2018 .07
Factors that Influence Mobile Application Usage among undergraduates in USM
아태비즈니스연구
2017 .06
앱 진정성과 앱 권위성이 앱 매력도와 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국적, 앱 특징, 앱 매력도 간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3 .02
A Study on Contents Channel Integration on Facebook Fan Pages Using a Third Party App
e-비즈니스연구
2015 .04
모바일 광고 앱의 인지된 혜택 및 비용이 사용자 만족과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 앱 유형간 비교를 중심으로-
경영과 정보연구
2022 .06
음식 배달앱 이용자가 인지하는 서비스 품질, 피로감, 결제시스템, 사용 의도의 관계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