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개념적 배경
Ⅲ. 연구방법론
Ⅳ. 연구 결과
Ⅴ. 토의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예탁금제 골프장 회원권 부인으로 인한 손해의 산정—대법원 2015.1.29. 선고 2013다100750 판결을 중심으로—
안암법학
2018 .01
CUSTOMER FIRST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2 .05
The Impact of Sample Sizes on Multiple Membership Multilevel Modeling Estimation
교육평가연구
2015 .03
고객서비스 정보시스템 재구축과 신규구축 성공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비교사례연구
지식경영연구
2019 .01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의 멤버쉽 혜택, 고객만족, 전환장벽, 그리고 전환의도간의 구조적 관계
관광연구
2015 .08
호텔 서비스가 멤버십 프로그램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특급호텔 상품타입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04
토픽 분석을 활용한 관심 기반 고객 세분화 방법론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5 .03
골프회원권 가치 결정 요인과 지급결제 개선 방안
지급결제학회지
2021 .12
A Study on the Antecedent and Consequences of Customer Value : Focused on Overseas Tourism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0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고객 간 상호작용과 변화주도행위의 조절된 매개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9 .01
3수준 다중소속 다층자료에 대한 모형의 명세화 오류가 모수추정값과 모형적합도에 미치는 영향: 모의실험 연구
교육평가연구
2018 .01
치과의료서비스에서 고객지향성이 관계의 질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료경영학연구
2017 .01
Customer Experience and Repurchase Intention in Multi-Channel: Customer Satisfaction as Mediating Variable
산경연구논집
2021 .01
증강현실 기반의 제품체험으로 인한 고객 인게이지먼트 효과 연구 - 고객가치 공동창출의 매개효과 분석 -
소비자학연구
2018 .01
만족-충성 관계에 영향을 미치는 고객 네트워크의 특징
서비스경영학회지
2020 .09
이동통신 이용자의 지각된 고객가치가 고객만족도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자산가치 모형을 기반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06
고객가치 Co-creation 행동이 고객의 명성, 플랫폼 신뢰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공동창출 정도의 조절 효과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12
Negative Spillover Effects of Other-Customer Failure in Airline Context
유통과학연구
2017 .01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희생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 미치는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