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 중국, 2013년 웹 게임 시장 규모 73억 위안..이용자 수 8,000만 명 전망
[KOCCA]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2010 .12
[중국] 중국 온라인 게임 이용자 수, 6월말 현재 2억 9,600만 명
[KOCCA]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2010 .08
[중국] ‘중국 게임 시장 이용자 소비 현황 조사’
[KOCCA]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2010 .10
[중국] 중국, SNS 이용자 증가세 속 소셜 게임 시장·이용자 수 급증
[KOCCA]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2010 .12
[중국콘산 20-7호] 중국 모바일 게임 시장 분석
[KOCCA] 해외 산업동향
2020 .09
2008 한 · 일 게임이용자 조사 보고서
[KOCCA] 보고서(ALIO)
2010 .05
2014 게임이용자 조사보고서
[KOCCA] 보고서(ALIO)
2014 .11
2011_한일_게임이용자_조사보고서
[KOCCA] 보고서(ALIO)
2011 .04
2005 한ㆍ일 게임이용자 조사 보고서
[KOCCA] 보고서(ALIO)
2010 .05
2012 게임이용자 조사보고서
[KOCCA] 보고서(ALIO)
2012 .09
2014 한일 게임이용자 조사보고서
[KOCCA] 보고서(ALIO)
2014 .05
2010 한일 게임이용자 조사보고서
[KOCCA] 보고서(ALIO)
2010 .04
2007 한 일 게임이용자 조사 보고서
[KOCCA] 보고서(ALIO)
2010 .05
[중국] 중국 모바일 게임산업 (16년 3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6 .03
[중국콘산 19-22호] 2019년 3분기 중국 게임산업 보고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9 .12
[중국콘산 18-13호] 2018년 중국 모바일 게임시장 현황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8 .11
[중국콘산 19-15호] 2019년 1분기 중국 게임산업 동향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9 .10
2006년 한일 이용자 조사보고서
[KOCCA] 보고서(ALIO)
2010 .05
2020 게임이용자 실태조사
[KOCCA] 보고서(ALIO)
2020 .08
2019 게임이용자 실태조사
[KOCCA] 보고서(ALIO)
2019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