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 중국 온라인 게임 이용자 수, 6월말 현재 2억 9,600만 명
[KOCCA]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2010 .08
[중국] 중국 온라인게임 순위
[KOCCA]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2010 .06
한국 온라인게임이 중국 이용자의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분석
e-비즈니스연구
2011 .06
[중국] 중국 온라인 게임 시장 성장세 정체 - 2분기 매출 2008년 이래 첫 마이너스 성장
[KOCCA]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2010 .09
[중국] 중국 3D 온라인 게임 화면 품질에서 한국 게임 뛰어 넘어
[KOCCA]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2010 .10
[중국] 2016 중국 웹게임 시장현황(16년 12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6 .07
[중국] 중국 콘텐츠시장 집중분석 시리즈1(온라인 게임) (15년 10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5 .06
[중국] 중국 온라인 음악시장 현황(14년 11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4 .10
[중국] 중국 스마트폰 게임시장 현황 분석(12년 10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2 .06
[중국심천콘산 18-10호] Q1 중국 온라인게임 시장 연구 보고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8 .08
[중국심천콘산 18-16호] 2018년 Q2 중국 온라인게임 시장 연구 보고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8 .10
[중국] 중국 온라인 게임 종합지수 순위
[KOCCA]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2010 .08
[중국콘산 20-7호] 중국 모바일 게임 시장 분석
[KOCCA] 해외 산업동향
2020 .09
[중국] 2011년 중국 온라인 동영상 시장 현황 및 2012년(12년 2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2 .03
[중국] 중국 게임 산업과 빅 데이터(14년 13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4 .10
[중국] 중국 온라인 음악시장 발전 현황(11년 17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1 .07
중국 게임산업 시장조사
[KOCCA] 보고서(ALIO)
2010 .05
[중국] 중국 온라인 게임산업 현황 및 한국게임 진출 현황(13년 13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3 .08
벼에 대한 지역별 물 생산성 및 잠재 물 소비량 평가
농촌계획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