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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산업 전문인력 구조분석과 지원방안
[KOCCA] 보고서(ALIO)
2010 .05
게임 개발방법론 실태조사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4
관광분야 전문인력 공급과잉 이대로 두고 볼 것인가?
관광레저연구
2003 .09
문화산업 리더로서의 게임 전문인력 양성에 대한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5
신기술(6T) 분야 과학기술인력의 공급 실태 분석
[KEDI] 한국교육
2004 .10
2011년 게임이용자 실태조사 보고서
[KOCCA] 보고서(ALIO)
2011 .09
2019 게임이용자 실태조사
[KOCCA] 보고서(ALIO)
2019 .08
2017 게임이용자 실태조사 보고서
[KOCCA] 보고서(ALIO)
2017 .07
2015 게임이용자 실태조사 보고서
[KOCCA] 보고서(ALIO)
2015 .07
2020 게임이용자 실태조사
[KOCCA] 보고서(ALIO)
2020 .08
2016 게임이용자 실태조사 보고서
[KOCCA] 보고서(ALIO)
2016 .07
2018 게임이용자 실태조사
[KOCCA] 보고서(ALIO)
2018 .08
2018 콘텐츠산업 창의인력 실태조사 보고서
[KOCCA] 보고서(ALIO)
2019 .03
게임운영 실태조사 및 개선방안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2 .04
[2013 기능성게임컨퍼런스] 기능성게임 연구 개발을 위한 전문 인력 확보
[KOCCA] 세미나자료
2013 .07
여성 전문인력의 양성 및 활용 실태와 과제
대학교육
2002 .01
비전문 외국인력 고용실태와 향후 정책 방향
이슈&진단
2018 .11
2011 게임 이용자 종합실태조사
[KOCCA] 보고서(ALIO)
2012 .01
2019 게임 과몰입 종합 실태조사
[KOCCA] 보고서(ALIO)
2020 .01
2018 게임 과몰입 종합 실태조사
[KOCCA] 보고서(ALIO)
2019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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