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2004년도 게임개발 동향분석 및 가이드
[KOCCA] 보고서(ALIO)
2010 .04
2001년도 게임개발 동향분석 및 가이드
[KOCCA] 보고서(ALIO)
2010 .04
게임물등급위원회 및 등급분류 규정(안)
[KOCCA] 보고서(ALIO)
2010 .05
10원짜리 동전을 무서워하는 이유
초등우리교육
1991 .08
10원짜리 동전을 무서워하는 이유
중등우리교육
1991 .08
온라인게임의 현황과 등급분류제도
[KOCCA] 보고서(ALIO)
2010 .05
[보고서]2002년도 게임개발 동향분석 및 가이드
[KOCCA] 보고서(ALIO)
2010 .04
[보고서] 2003년도 게임개발 동향분석 및 가이드
[KOCCA] 보고서(ALIO)
2010 .04
가상현실게임 이용 가이드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8 .05
[2005 게임백서] 6부 2장 게임물 등급분류제도 현황과 전망
[KOCCA] 산업백서(ALIO)
2010 .05
2003 게임백서 6부 2장(게임물 등급분류제도 현황과 전망)
[KOCCA] 산업백서(ALIO)
2010 .05
[2004 게임백서] 6부 2장 게임물 등급분류제도 현황과 전망
[KOCCA] 산업백서(ALIO)
2010 .05
[2007 게임백서] 6부 2장 - 게임물 등급분류제도 현황과 전망
[KOCCA] 산업백서(ALIO)
2010 .05
[2006 게임백서] 6부 2장 - 게임물 등급분류제도 현황과 전망
[KOCCA] 산업백서(ALIO)
2010 .05
[2008 게임백서] 6부 2장 - 게임물 등급분류제도 현황과 전망
[KOCCA] 산업백서(ALIO)
2010 .05
가상현실게임 안전 가이드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8 .05
가상현실게임 개발 가이드 및 사례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8 .05
게임산업 비디오게임 매출액(2007~2009)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11 .07
게임 등급분류의 특례와 자율규제 : 영화 등급분류와 비교하여
법학논총
2014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