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아카데미의 친구들
오늘의 교육
2024 .11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학교내 설치 활성화 방안 연구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연구보고서
2023 .11
사이버 콘텐츠아카데미 중장기 운영방안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21 .02
(지식)사회학을 거쳐 더 강해지는 식민사학 비판 : 정준영, 『경성제국대학 법문학부와 조선 연구: 지양으로서의 조선, 지향으로서의 동양』(사회평론아카데미, 2022)
경제와사회
2022 .12
연모(戀慕)와 현실 사이에서: 한국, 스웨덴처럼 ‘아름다운 자본주의’를 만들 수 있을까? : 조돈문, 『함께 잘사는 나라 스웨덴: 노동과 자본, 상생의 길을 찾다』(사회평론아카데미, 2019)
경제와사회
2020 .03
‘평화복지국가’를 위하여 : 참여사회연구소, 『안보개발국가를 넘어 평화복지국가로: 독일의 경험과 한국의 과제』(사회평론아카데미, 2016)
경제와사회
2017 .06
세계체계의 시각에서 본 ‘한국 복지국가의 기원과 궤적’ : 윤홍식, 『한국 복지국가의 기원과 궤적 1~3』(사회평론아카데미, 2019)
경제와사회
2020 .09
인디게임이 몰려온다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21 .12
촛불 이후 개혁의 열쇠: 합리적 중도 또는 비판적 좌파 : 고원, 『촛불 이후: 새로운 정치 문명의 탄생』(한울아카데미, 2017)
경제와사회
2018 .12
한국 사회의 현실에 대한 비판적 실재론의 개입 : 김명희, 『통합적 인간과학의 가능성: 맑스와 뒤르케임의 실재론적 귀환』(한울아카데미, 2017)
경제와사회
2017 .09
심약한 환자 만들기와 새로운 종교로서 치료요법: 에바 일루즈. 박형신 역. 2023. 『근대 영혼 구원하기: 치료요법, 감정 그리고 자기계발 문화』. 한울아카데미
사회와이론
2023 .11
기능성게임 성과분석 및 활성화 방안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8 .04
차별은 언제 옳지 않은가?
한국사회복지학
2017 .06
게임문화 인식 빅데이터 조사 연구(게임문화 융합연구4)
[KOCCA] 보고서(ALIO)
2020 .01
국내 게임이용장애 규제정책 인식과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빅데이터 및 전문가 인식조사를 활용하여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1 .07
게임에 져도 가치는 오른다
포브스 코리아
2024 .11
게임의 예술성 연구(게임문화 융합연구6)
[KOCCA] 보고서(ALIO)
2020 .01
문화창조아카데미 중장기 전략 수립 및 신규 교과과정 도출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6 .10
메타게임(metagame)으로서의 ‘게임 보기’ : 전자오락 구경부터 인터넷 게임방송 시청까지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8 .11
게임 활용 교육에 대한 초등교사의 인식과 활용방안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6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