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학교안전강화를 위한 내진성능통합 평가 모형 개발(RR2015-38)
[KEDI] 연구보고서
2015 .01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한국형 교육 뉴딜 연구- 교육시설환경 의제 발굴을 중심으로 -(RR2021-20)
[KEDI] 연구보고서
2021 .12
학생의 학교 참여 수준과 특징 분석(RR2020-08)
[KEDI] 연구보고서
2020 .12
학교 성장과 변화에 대한 10년 연구(I)(RR2021-02)
[KEDI] 연구보고서
2021 .12
학교 성장과 변화에 대한 10년 연구(Ⅱ)(RR2022-21)
[KEDI] 연구보고서
2022 .12
학교 교육 실태 및 수준 분석(Ⅳ): 초등학교 연구(RR2015-30)
[KEDI] 연구보고서
2015 .01
교육환경 개선을 위한 학교시설 현황 데이터 활용 방안 (RR2018-16)
[KEDI] 연구보고서
2018 .01
교육시설통계 구축 방안 연구(RR2022-16)
[KEDI] 연구보고서
2022 .12
미래 교육환경에 대응하는 교육시설연구(I): 학습자 중심의 학교시설 재구조화 방안 (RR2018-17)
[KEDI] 연구보고서
2018 .01
학교공간혁신의 교육효과 분석(RR2021-21)
[KEDI] 연구보고서
2021 .12
디지털 전환에 따른 학교교육 유연화 방안(RR2022-01)
[KEDI] 연구보고서
2022 .12
학교공간혁신의 교육효과 분석 방안(RR2020-25)
[KEDI] 연구보고서
2020 .12
학교시설의 화재실태 분석과 정책적 시사점
공공정책연구
2021 .12
교사 주도 학교교육 혁신 연구 (RR2018-14)
[KEDI] 연구보고서
2018 .01
제4차 산업혁명 시대의 교육: 학교의 미래 (RR2018-01)
[KEDI] 연구보고서
2018 .01
[Expert’s Column] 김필수의 Clean Car Talk | 전기차의 숙명적 과제_“터지면 끝” 화재를 잡아라
더스쿠프
2021 .09
온라인 교육을 위한 학교 공간 조성 가이드라인 개발(RR2021-24)
[KEDI] 연구보고서
2021 .12
학생의 생활과 문화 연구(RR2021-27)
[KEDI] 연구보고서
2021 .12
교육 분야 양극화 추이 분석 연구(Ⅱ): 학교 및 지역 수준에 대한 기초연구(RR2021-30)
[KEDI] 연구보고서
2021 .12
교육복지정책 평가 및 개선과제(RR2019-12)
[KEDI] 연구보고서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