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실버세대를 위한 미술관 프로그램 제안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3
중국 태권도장 교육프로그램에 대한 문제점 분석 : 하남성을 중심으로
여가학연구
2022 .05
창의적 자기효능감 향상을 위한 디자인씽킹 기반 비교과 프로그램 개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태권도전공 대학생의 해외 지도 활동 재참여 및 타인추천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1 .12
Development and Effectiveness of Design Education Program Using 3D Printer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8 .01
Z세대의 여가활동 행동 분석: 사전지식의 역할
여가학연구
2023 .02
외국인 유학생을 대상으로 한 태권도 수련의 영향 및 한국어 문화 교육 방안 고찰
문화와융합
2019 .06
Program Research for Cultural Contents of "Wellness Silver", 2016 : Based on a drawing program for local silver generation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6 .12
태권도 지도자를 위한 스트레스 대처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한국웰니스학회지
2016 .05
태권도 주장의 리더십 유형과 훈련동기 분위기의 관계분석
한국웰니스학회지
2018 .08
New Silver Generation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5 .05
뉴 실버세대의 스마트폰 사용에 관한 페르소나 기법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6 .09
실버부머의 요구에 기반한 여가복지서비스와 실내공간디자인스타일에 대한 연구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7 .01
태권도 동호인들의 재미요인이 여가만족 및 여가몰입에 미치는 영향
한국웰니스학회지
2018 .05
독거노인의 여가만족이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2 .08
실버세대를 위한 그림동화책의 필요성과 특성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2
노인을 위한 통합놀이치료상담 프로그램이 스트레스 감소에 미치는 효과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셀프다큐를 활용한 자기성장 집단상담 프로그램’ 개발 및 효과 검증
한국웰니스학회지
2015 .11
5단계 학습모형 기반의 학습역량강화 프로그램 개발 사례 연구 : K 대학 학습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문화와융합
2019 .04
스마트 어플리케이션 기반 실버콘텐츠의 기호학적 분석
정보기술아키텍처 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