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Comparative Study on Third Party Mobile Payment Between UTAUT2 and TTF
유통과학연구
2017 .01
중국의 모바일 결제 서비스에 대한 사용자 경험과 이용이 한국의 모바일 결제 시장에 미치는 영향: 알리페이와 위챗페이를 중심으로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23 .11
모바일 결제 시스템 이용 의도의 영향 요인에 대한 연구: 한국과 중국의 결제 시스템을 중심으로
지식경영연구
2017 .01
중국 전자상거래 소비자의 알리페이 사용 용이성과 유용성에 관한 연구
무역연구
2017 .01
An Empirical Study on Factors Affecting Customer Intention to Use Mobile Payment System in Vietnam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5 .01
제3자 모바일 결제서비스 사용의도의 한 · 중 비교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06
간편 결제 서비스 수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12
중국 소비자의 모바일 결제서비스 수용의도 연구: 소비가치 이론의 적용
무역학회지
2020 .04
고액결제와 소액결제에서 간편결제 요인이 이용행동에 미치는 영향
무역연구
2017 .01
무역거래에서 송금(T/T)방식의 결제 위험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분석
무역학회지
2019 .12
Chinese Consumer’s Continuous Usage Intention of WeChat mini-program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0 .08
Why Chinese travelers use WeChat to make hotel choice decisions: A uses and gratifications theory perspective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22 .03
중국의 모바일 결제 O2O 혁신과 한국의 모바일 결제에 대한 시사점
한중사회과학연구
2020 .01
Adoption of Alipay Wallet by Generation Y Consumers in China: Implications for Mobile Payment Development in Developing Countries
국제개발협력연구
2015 .01
핀테크 기반 모바일 간편결제 모델의 기술적 특성과 고객의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중국 소비자의 사례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2 .06
중국SNS인 웨이신(Wechat) 특성이만족을 경유하여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물류연구
2018 .01
AHP기법을 적용한 중국 전자상거래 지급결제 속성요인의 가중치 측정: 모바일 간편결제를 중심으로
무역연구
2023 .02
Factors Influencing the Success of Mobile Payment in Developing Countries: A Comparative Analysis of Nigeria and Kenya Mobile Payment Users
아태비즈니스연구
2021 .09
중국 SNS 메신저 위챗을 활용한 중국어 연구의 확대
국제학논총
2016 .12
무역거래알선사이트에서의 결제방식 선택요인 : 알리바바를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19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