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류에 대한 몽골 소비자 태도가 한국의 건강기능성 식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류 관여도의 조절효과 분석
산업경제연구
2020 .10
한국의 국가이미지와 제품이미지가 베트남 소비자의 전자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통상정보연구
2015 .12
한류의 선순환적 확장을 위한 한국어의 역할에 대한 연구
소비문화연구
2016 .01
외국소비자의 한류, 코로나-19 대응, 자민족중심주의가 국가이미지, 제품이미지 그리고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무역보험연구
2021 .08
텍스트 마이닝 기법을 활용한 한류 영상물 매체 이용자 인식 분석 - 잠재 한류 관광객을 중심으로 -
관광연구논총
2020 .11
동남아국가 한류체험이 한국 화장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말레이시아와 필리핀을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23 .06
한류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한국제품이미지와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3 .04
종교에 따른 한류 콘텐츠 소비 분석과 전략적 활용 방안
한국광고홍보학보
2016 .07
경제한류와 문화한류가 태도 및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미국인을 대상으로
관광연구
2016 .10
중국의 학술문헌을 통해 본 중국한류 15년 : 한류 관련 학술문헌 키워드의 언어네트워크분석
미디어, 젠더 & 문화
2016 .03
국내 외국인 유학생들의 한류인식과 한국 관광이미지에 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7 .12
가상가치평가법을 활용한 한류 및 한류스타의 경제적 가치 평가: 베트남 한류 수용자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3 .01
CVM을 이용한 한류의 경제적 가치평가 연구 - 방한 중국관광객의 한류 가치를 중심으로 -
관광연구
2015 .03
Validating the Antecedent Effects of Hallyu WOM on Chinese Consumers’ Intention to Buy Korean Products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6 .02
소비자가 인지한 한류지각이 스마트폰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新한류 3.0시대를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7 .02
몽골 시장의 한류에 대한 태도가 한국의 이미지와 한국 제품에 대한 인식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19 .12
관광산업에서 한류문화콘텐츠 영향 및 관광의도에 대한 조절효과 검증: 메타회귀분석의 적용
관광학연구
2022 .09
민족감정의 극복과 한류 소비현상 - 한류 드라마의 반일?반중 묘사와 일본?중국 관객의 반응 -
한일경상논집
2016 .05
한류 콘텐츠 소비와 유학생활로 형성된 한국에 대한프레임과 문화변용 연구: 한국 체류 중국 유학생 사례 중심으로 분석
한국소통학보
2017 .08
한류에 대한 만족도가 한국의 국가이미지와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16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