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선행연구
Ⅲ. 방법론
Ⅳ. 결과
Ⅴ. 논의와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패션상품 리뷰 분류
가정과삶의질학회 학술발표대회 자료집
2023 .06
앙상블 기법을 활용한 온라인 음식 상품 리뷰 감성 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온라인 리뷰의 내용과 제품의 판매 성과에 관한 연구: 책 리뷰에 관한 트윗을 바탕으로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3 .05
The Effects of Review Quantity and Review Similarity on Chinese Consumers’ Perceived Product Popularity and Purchase Intention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9
콘텐츠 유형별 리뷰의 비교 분석연구 : 영화와 음악리뷰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3 .01
워드 임베딩을 이용한 아마존 패션 상품 리뷰의 사용자 감성 분석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7 .01
LDA를 활용한 부정 서비스 평가 리뷰 분석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3 .02
치킨 리뷰의 이면: 텍스트 마이닝을 통한 리뷰의 탐색적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11
온라인 제품리뷰의 분석을 위한 오피니언 마이닝 기법의 적용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1 .01
리뷰 메시지 유형에 따른 웹소설 독자의 온라인 리뷰 유용성 평가: 의사결정 유형의 조절효과
감성과학
2022 .09
O2O 외식 배달 플랫폼 서비스의 참여유도형 리뷰 가이드라인에 대한 연구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21 .01
언론에 보도된 전문가 영화 리뷰에 관한 연구 : 영화 리뷰의 품질과 흥행성과의 관계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10
문화상품 구매 집단의 ‘재미성’ 평가의 융복합 차이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3 .12
중국 박물관 문화상품의 소비자 니즈 및 마케팅 융합 전략에 관한 연구 - 온라인 쇼핑몰을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2 .09
사전 학습 모델 기반의 리뷰 감성분석 및 핵심 키워드 추출 프레임워크 : 한국어 호텔 리뷰 데이터 수집부터 시각화까지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3 .02
중국 온라인 시장에서 위조품에 관한 정보 제시 여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2
전자상거래 이용시 연관성 분석을 통한 맞춤형 상품추천 모델 설계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2 .03
제품 디자인의 적합성, 소비자가 지각하는 제품 창의성과 소비자 반응 간 관계에 대한 다학제적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7 .12
사용자 리뷰를 이용한 국내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시장의 이해 : 스포티파이(Spotify)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3 .02
밀키트 제품 리뷰 데이터를 이용한 텍스트 분석 사례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