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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에서의 배틀패스 비즈니스 모델 개선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07
배틀패스의 이해와 영향력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2 .07
모바일 게임 BM 배틀패스 적용 사례 분석을 통한 배틀패스 정의 및 유형화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10
글로벌 RPG 시장에 적합한 BM구조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 .07
MMORPG의 자아-캐릭터 동일시와 관계 내재화가 마케팅 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1 .04
게임 이용 동기가 게임 내 사회적 이용 행동을 매개로 현실의 대인관계 유능성에 미치는 영향 : MMORPG를 배경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02
국내 PC MMORPG 게임의 이용자 감소 현상에 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3 .07
Research on the Importance Mobile MMORPG Design Factor Using AHP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9 .01
Curriculum Learning을 활용한 MMORPG 스타일의 보스전 자동화 에이전트 구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 .06
게임이론을 활용한 MMORPG 아이템 제작 콘텐츠 분석: ‘World of Warcraft’의 가죽세공 전문기술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04
MMORPG 게임에서의 사용자 참여를 위한 길드시스템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7
MMORPG 온라인게임의 변화와 성장을 위한 디자인 설계 TIME FLOW 시나리오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8
K-패스 서비스 추진 현황 및 발전 방향
교통기술과정책
2024 .12
성공적인 배틀 로얄 게임에서의 사용자 이동 원인 분석 - 배틀그라운드에서 포트나이트로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20 .01
MMORPG에서의 내러티브와 NPC와의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7
Research on the Relationship between Player Type and MMORPG “Grinding” Type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1 .10
투 패스 기반 한국어 음성인식
한국재활복지공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2 .04
게임과 인간 정체성의 진화 - MMORPG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12
게임 플레이에서 스토리 패스 현상에 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성격 유형별 MMORPG 플레이캐릭터 선호도 분석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5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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