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CHINESE CONSUMERS' PERCEPTION AND ATTITUDES TOWARD KOREAN APPAREL PRODUCTS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1
인터넷 쇼핑 성향에 따른 한국과 중국 소비자의 의류 제품 구매행동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3 .09
인터넷 탐색가치와 인터넷 쇼핑물 유형에 따른 의류제품 쇼핑 웹사이트 속성 평가의 차이
한국의류학회지
2002 .01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의류제품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위험지각을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1 .01
로봇 제품의 사회적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8 .10
남성 화장품 소비자의 소비성향 유형별 인터넷 쇼핑몰 속성이 소비자행동에 미치는 영향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4 .01
북미 쇼핑몰의 변화에 따른 평면구성 유형에 관한 연구 : 북미 교외지역 쇼핑몰을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0 .04
The Study on Consumers' Group Buying on the Internet for Fashion Products (I)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2 .01
IMPORTANCE OF INFORMATION ON THE WEB FOR APPAREL SHOPPING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1
스포츠 상품 판매 쇼핑몰 이미지가 개인의 소비가치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4 .08
Development Process of Products Originated from Culture
한국디자인학회 국제초대전도록
2018 .11
선택상황에서의 제품 속성평가를 바탕으로 한 온라인 의류 구매자 세분화
한국의류학회지
2009 .01
복합쇼핑몰의 엔터테인먼트 요소가 소비자 이용특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서울지역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2 .05
A STUDY ON CHINESE WOMEN'S SHOPPING ORIENTATION AND EVALUATION STANDARDS OF CLOTHING PRODUCTS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1
THE EFFECT OF CONSUMER'S OBJECTIVE KNOWLEDGE, SUBJECTIVE KNOWLEDGE AND INVOLVEMENT ON INFORMATION PROCESSING STYLE OF APPAREL PRODUCTS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1
The Influencing Factors on Group Buying of Clothing Items through the Internet Shopping Malls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03 .01
인터넷 일반쇼핑몰과 여성의류쇼핑몰의 선호요인과 만족도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0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