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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CCA] 보고서(ALIO)
2010 .05
자기주도적 게임 중독 치료를 위한 모바일 게임 제어 시스템 개발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7 .08
메타게임(metagame)으로서의 ‘게임 보기’ : 전자오락 구경부터 인터넷 게임방송 시청까지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8 .11
타자 및 언어 학습을 위한 한/영 단어 맞추기 게임 구현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0 .02
게임의 예술성 연구(게임문화 융합연구6)
[KOCCA] 보고서(ALIO)
2020 .01
[2006 게임백서] 3부 2장 - 게임전시회 현황 및 게임 이용 문화
[KOCCA] 산업백서(ALIO)
2010 .05
오래된 게임은 어떻게 유지되는가?
[KOCCA] 세미나자료
2013 .10
온라인 · 모바일 게임의 이용과 게임 결과물의 거래를 둘러싼 법적 쟁점
법학연구
2019 .12
교육용 게임의 효과성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5
게임기술동향 [2001년 게임백서]
[KOCCA] 산업백서(ALIO)
2010 .05
[북미] EA의 모바일 게임 저가 정책으로 인디 게임개발사 어려워져
[KOCCA]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2011 .01
게임이 이용자에게 미치는 효과 연구(게임문화 융합연구3)
[KOCCA] 보고서(ALIO)
2020 .01
[2009 게임백서] 3부 - 게임문화 동향
[KOCCA] 산업백서(ALIO)
2010 .10
[2009 게임백서] 3부 - 게임문화 동향
[KOCCA] 산업백서(ALIO)
2012 .07
복합학 관점에서의 게임에 대한 고찰
다문화콘텐츠연구
2007 .12
게임산업 발전을 위한 게임산업법 개선방안
법학평론
2015 .02
게임연구에 대한 메타분석 : 인문ㆍ사회분야 학술지에 게재된 게임연구논문을 중심으로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10 .09
[2005 게임백서] 3부 1장 게임 이용 문화
[KOCCA] 산업백서(ALIO)
2010 .05
[2004 게임백서] 3부 1장 게임 이용 문화
[KOCCA] 산업백서(ALIO)
2010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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